여성기업, 온택트 시대 유통시장 진출 전략은?
여성기업, 온택트 시대 유통시장 진출 전략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0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경협, 23일부터 3일간 온라인 강의 진행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여경협)가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을 3일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23일부터 25일(3일간)까지 운영되는 교육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16개의 강좌가 개설되어 있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단 교육 이후에 선정하는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SNS 광고 제작 등 판로별 입점 지원사업에 참가하려면 ‘수료이수기준 5강좌’를 수강 완료해야한다.

3일간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수업시간은 60분~120분까지 강좌별로 상이하다.

강준식 대표(벨룸마케팅컴퍼니) 강의 사진 [사진=여경협 제공]

교육 첫날인 23일은 ‘마케팅&브랜드’ 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김준호 부부장과 위메프 이정주 파트장의 ‘코로나 이후 소비 트렌드 변화’ △강준식 대표(벨룸마케팅컴퍼니)의  ‘마케팅의 핵은 컨셉이다’ △서헌주 대표(빛 브랜딩샵과 작은연구소)의 '고객이 선택하는 브랜드' 등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교육 둘째 날인 24(수)은 ‘TV홈쇼핑’ 부문주제로 홈쇼핑 시장 현황과 방송 준비 단계별 프로세스를 설명한다. 또한 식품, 이미용품(화장품), 생활용품 제품 분야별 현업MD가 성공 제품의 방송 판매 사례분석을 통해 홈쇼핑 판매에 적합한 제품으로 리뉴얼하는 과정을 소개한다.

마지막 날 25(목)은 ‘라이브&이커머스’를 주제로 온라인 유통형태별 전문가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커머스채널 판매전략(그립컴퍼니 김주석 팀장)과 SNS판매기법. 온라인 광고 심의 사례. 세바시 출연자 이주희 대표(아브컬렉션)의 1인 크리에이터 판매 전략 등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