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모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반값 특가 실시
김소연 모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반값 특가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2.19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김소연 드라마 첫 방송 기념 이벤트
19일~21일, 50% 할인된 금액에 체험키트 판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김소연.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김소연. (사진=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이는 제품이다.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를 추구한다.

특히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 2월 초 촬영한 광고에서 배우 김소연은 도플갱어 콘셉트로 1인 2역을 연기, 천서진과 김소연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뽐낸 바 있다.

아울러 매일유업은 이달 19일부터 제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판매하는 반값 이벤트다.

반값 특가는 2월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을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광고는 2월 26일 온에어 된다. 매일유업은 광고 공개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배우 김소연과 함께 이너뷰티 신소재 밀크세라마이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