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앱에서 주문하면 ‘속안심 10조각’을 증정합니다”
“BBQ앱에서 주문하면 ‘속안심 10조각’을 증정합니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2.18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이달 18일부터 11간 증정 프로모션 진행
전 메뉴 구매 시,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 증정
제너시스비비큐가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BBQ앱 내 주문 시 '속안심 10조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제공=제너시스 비비큐)
제너시스 비비큐가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BBQ앱 내 주문 시 '속안심 10조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제공=제너시스 비비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BBQ앱’ 내 증정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총 11일간 ‘딹 멤버십’ 회원(마케팅 수신 동의자에 한함)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닭 한마리에서 2조각만 나와 더욱 귀한 원재료인 BBQ ‘속안심’은 특제 시즈닝과 파우더를 입혀 더욱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뼈가 없는 순살로 이뤄져 있어 ‘한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도 좋다. 아이들 간식은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메뉴다.

BBQ 관계자는 “지난 ‘황올 엉치치킨’ 증정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딹 멤버십’ 회원들이 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BBQ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