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몰’, 육아용품 쇼핑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베페몰’, 육아용품 쇼핑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 서주한
  • 승인 2014.07.22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페, 육아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버전 정식 출시
- 출시 기념 이벤트 통해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용품 및 모바일 할인쿠폰 등 푸짐한 선물 제공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육아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육아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mall.befe.co.kr)’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22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베페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임신, 출산, 유아, 교육 관련 다양한 육아용품 구매 외 ▲육아용품 기획전 ▲베페TV 홈쇼핑 시청 ▲앱 알림을 통한 쇼핑정보 제공 ▲간편한 상품후기 업로드 ▲모바일 전용 쿠폰 다운로드 ▲실시간 주문 및 배송 조회 ▲1:1 고객센터 등 온라인과 동일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페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베페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원핸들 디럭스유모차’,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식탁의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받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 베페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첫 구매 시, 개별 상품 판매의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및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0%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육아맘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됐다”며 “앞으로 육아맘들에게 다양한 육아용품 정보는 물론 모바일 할인 쿠폰 등 경제적인 혜택까지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육아용품 전문 쇼핑 채널로 베페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페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폰 버전도 7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