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오늘부터 영어 선생님 공부방 창업·운영 노하우 세미나 진행
NE능률, 오늘부터 영어 선생님 공부방 창업·운영 노하우 세미나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1.28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엔이 빌드앤그로우' 유튜브 공식 채널 통해 라이브로 진행
NE능률 엔이 빌드앤드로우온라인 라이브 컨설팅 세미나.(사진=NE능률 제공)
NE능률 엔이 빌드앤드로우온라인 라이브 컨설팅 세미나.(사진=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공부방 창업 및 운영 노하우에 관한 2021 상반기 세미나를 유튜브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이빌드앤그로우는 혼자 강의와 공부방 운영까지 하는 선생님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영역별 전문가를 초빙해 매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상반기 세미나에서는 공부방 창업 및 운영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코로나19가 불러온 비대면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알려준다. 특히 NE능률의 영어 선생님 전문 사이트 ‘엔이튜터’와 구글클래스룸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 환경 구축법, 학습 관리법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1인 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해소해줄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늘(28일)부터 시작해 오는 6월 26일까지 코로나19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엔이 빌드앤그로우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시 세미나 시작 20분 전 입장 가능한 링크를 예약한 휴대전화 번호로 받아볼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했더라도 ‘혼강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세미나 종료 후 온라인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Tag
#NE능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