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핑, ‘이동가방’ 론칭 기념 한정수량 반값 특가
퍼핑, ‘이동가방’ 론칭 기념 한정수량 반값 특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12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펫 브랜드 퍼핑에서 이동가방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한정수량 반값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이동가방은 밑판 처짐이 없는 탄탄한 내구성과 생활 발수 기능, 665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쿠션이나 크로스 스트랩 등 이동가방 구성품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합리적인 가격의 풀패키지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다.

반려견·묘가 턱을 괴고 누울 수 있는 편안한 일체형 쿠션이 내재되어 있으며 가방 바닥면에 폭신한 8mm스펀지를 더해 반려견·묘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준다. 또 하네스를 연결해 이탈을 방지하는 안전고리 2개도 들어있으며, 반려인을 위한 어깨 보호 스트랩, 크로스 스트랩이 들어있어 편의성도 확보했다.

사이즈는 가로 45cm, 세로 19cm이며, 높이는 29cm이다. 색상은 시크한 그레이와 심플한 아이보리 두 가지로 선보인다.

퍼핑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행사로 이동가방을 24일까지 한정수량 반값 특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1월 한 달간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100% 당첨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후기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