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핑, 새해맞이 최대 65% 할인 및 포토후기 이벤트
퍼핑, 새해맞이 최대 65% 할인 및 포토후기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06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2021년 새해를 맞아 할인 행사와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맞이 행사에서는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이 되는 강아지매트, 펫스텝, 펫하우스 등 퍼핑의 대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퍼핑 강아지매트는 100% 국내 생산으로, 종합시험/검사 연구기관인 KOTITI와 한국애견협회에서 반려동물 품질안전 인증과 견뢰도 최고 등급을 인증 받았다. 또 국제 공인 인증기관 FITI에서 검증받은 PVC 99.9% 항균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마블 ▲헤링본 ▲스트라이프 ▲별자리 ▲별이 빛나는 밤에 등 모던디자인 5종과 ▲비숑 ▲포메라니안 ▲말티즈 ▲웰시코기 ▲푸들 등 견종디자인 5종 모두 해당된다.

또한 퍼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한 달 동안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퍼핑 관계자는 “2021년 새해를 맞아 할인행사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할인 행사는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이 되는 제품군으로 구성한 만큼 퍼핑 제품을 통해 반려견의 올바른 생활습관으로 슬개골 탈구를 예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