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해피 뉴 코니’ 캠페인 전개…아기띠 할인
코니바이에린, ‘해피 뉴 코니’ 캠페인 전개…아기띠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04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코니(Happy New Konny)’ 캠페인을 전개한다.

코니바이에린은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코니아기띠와 고객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해피 뉴 코니’ 캠페인을 실시하며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새해 리뉴얼된 오리지널 아기띠는 기존 제품보다 기능을 강화했다. ▲99.9% 항균 효과 ▲유해 자외선 98.5% 이상 차단(UPF41)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자체 개발한 원단으로 제작한다.

더불어 생산 이력 추적 시스템을 도입했다. 모든 코니아기띠에 고유의 제품 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번호로 제품 생산 정보를 즉각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고객 문의 응대 시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할 방침이다.

또한 코니바이에린의 영어, 일본어 사이트에서는 고객 사이즈 추천 서비스도 실시한다. 8종의 코니아기띠 사이즈 가운데 개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기능이다. 키, 몸무게, 체형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사이즈를 추천해준다.

코니바이에린은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에서 코니아기띠 오리지널, 코니아기띠 썸머 베스트셀러 등 아기띠 전 상품 대상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도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진화를 거듭하는 것이 코니바이에린만의 철학”이라며 “코니아기띠와 함께 심플, 스마트, 스타일리시한 육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