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아기를 연구하는 사람들’ 토드비
[K클래스] ‘아기를 연구하는 사람들’ 토드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25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K클래스 온라인에서 송출된 토드비 소개 영상 갈무리.
24일 K클래스 온라인에서 송출된 토드비 소개 영상 갈무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유아 토탈 육아용품 브랜드 토드비(todbi)가 24일 베이비타임즈의 임신·출산·육아교실 K클래스 온라인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토드비는 ‘아기를 연구하는 사람들’을 기본으로 삼고 아기의 마음을 이해하고자 제품 기획부터 아기의 행동을 연구한다. 또 아기와 부모를 위해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궁금증을 갖고 끝없는 연구를 거쳐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육아 필수품인 아기띠와 아이들의 차량 이동 시 안전을 책임지는 카시트가 있다. 아기띠 제품의 경우 현재 중국, 홍콩, 대만, 러시아, 태국 등 아시아 국가 및 미국 아마존 등에 수출되고 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는 24일 진행한 K클래스 온라인에서 행사 개최에 앞서 참여 신청자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했다.

이벤트를 통해 사연이 공개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쥬비쿠퍼 유모차 ▲두나플러스 유모차 ▲알집매트 ▲알집매트 소파의자 ▲얼굴필라테스G 프리미엄 이용권 ▲토드비 주니어 카시트 ▲토드비 링슬링 아기띠 ▲토드비 홀릭 힙시트 아기띠 ▲유비맘 선물세트 중 하나를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