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랑, 12월 우수캠퍼스로 광교호수캠퍼스 선정
차이랑, 12월 우수캠퍼스로 광교호수캠퍼스 선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24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이랑의 12월 우수캠퍼스로 선정된 광교호수캠퍼스 내부 모습. (사진=차이랑 제공)
차이랑의 12월 우수캠퍼스로 선정된 광교호수캠퍼스 내부 모습. (사진=차이랑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중국어 자기주도전문 학습 브랜드 차이랑이 12월 우수 캠퍼스로 광교호수캠퍼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차이랑에 따르면 광교호수캠퍼스는 각 회원의 성향 및 니즈에 따라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해당 캠퍼스의 안치경 원장은 어학원 및 영어유치원 원어민 강사, 동시통역사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삼성, 현대 계열사, 쿠팡 등 다양한 업계에서 번역 및 통역을 맡았으며, 인사팀 내 교육 프로그램 전담 통역사로 활동한 바 있다.

안 원장은 현장에서 일하면서 외국어에 능통한 사람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지며, 특히 영어와 중국어가 가장 많이 쓰이는 대표적인 외국어라는 것을 깨닫고 학원 운영의 꿈을 가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광교호수캠퍼스에서 중국어와 영어를 함께 가르치고 있어 캠퍼스 내에서 자연스럽게 두 언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중국어 수강생과 영어 수강생이 서로 타 언어로 대화를 시도하면서 자연스럽게 언어 환경에 노출돼 습득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안 원장은 “학생들이 학습을 통해 실력을 키우고 중국어를 일상 대화 속에 적용하는 모습을 보면 행복하고 보람있다”며 “외국어를 억지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쁨을 알게 해주는 캠퍼스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