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V 면역홍삼젤리, ‘엄선’ 앱 시식 우수평가 선정
리틀V 면역홍삼젤리, ‘엄선’ 앱 시식 우수평가 선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23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비타민하우스는 어린이 영양 전문 브랜드 리틀V의 면역홍삼젤리가 ‘엄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시식 체험 결과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식품 커뮤니티 앱 엄선은 모바일 식품정보 플랫폼으로 상품명을 입력하면 식품주의성분과 영양성분, 알레르기 성분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리틀V 면역홍삼젤리의 엄선 앱 리뷰 분석 결과 만족도 5점 만점에 4.7점을 받았으며 구매의사율 100%를 받았다.

해당 상품의 리뷰로는 “이에 붙지도 않고 많이 달지 않은데다 홍삼맛이 심하지 않아서 아이가 너무 잘 먹었다”, “향도 좋고 식감도 쫀득해서 아이가 계속 먹으려 해서 난감할 정도”, “꼭꼭 씹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은근 쫄깃해서 젤리 좋아하는 아이에게 건강한 대용품으로 줄 수 있을 것 같다” 등이 있었다.

리틀V 면역홍삼젤리는 국내산 100% 6년근 홍삼과 성장기 아이들의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했다. 홍삼은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5중 기능성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아이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딸기맛으로 식품첨가물은 최소화했으며, 스틱포 형태로 위생적이고 섭취하기 편하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리틀V 면역홍삼젤리는 오는 31일까지 VH몰에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H몰에서 어린이 행사 제품 구매 시 면역홍삼젤리 10포 1박스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