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해리포터 개봉 20주년 기념 굿즈 출시
CGV 씨네샵, 해리포터 개봉 20주년 기념 굿즈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2.18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씨네샵 매장·스마트스토어에서 공식 판매
CGV 씨네샵이 오는 2021년 해리포터 개봉 20주년을 기념하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를 출시했다. (자료제공=CJ CGV)
CGV 씨네샵이 오는 2021년 해리포터 개봉 20주년을 기념하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를 출시했다. (자료제공=CJ CGV)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내년이면 개봉 20주년을 맞는 영화 ‘해리 포터’의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를 CGV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 굿즈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은 오는 23일부터 ‘해리 포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CGV 씨네샵 매장 및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기숙사별 뱃지 컬렉션·뮤직박스·랜덤 뱃지·쿠션·담요’ 등 총 22종의 다양한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수입 판매하는 퍼즐 상품 3종을 제외한 모든 상품을 오직 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대표 상품은 영화 속 호그와트 마법학교 기숙사별로 제작된 ‘해리 포터 뱃지 컬렉션(4종)’. 또 씨네샵에서 정식 수입해 국내 최초로 판매하는 뮤직박스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호그와트의 모습을 담은 뮤직박스는 수납함 등으로 사용 가능하며, 태엽을 감으면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OST 중 헤드위그 테마가 재생된다.

덧붙여 해리 포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랜덤 뱃지와, 마그넷·쿠션·담요·엽서 등 다양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은 해리 포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얼리버드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만 해리포터 뱃지 컬렉션을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오는 29일 저녁 8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CGV 씨네샵의 해리 포터 굿즈를 모두 만날 수 있는 기획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판매처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