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고다 대연학원, 스테이시 박 ‘독한오픽’ 론칭
부산 파고다 대연학원, 스테이시 박 ‘독한오픽’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18 0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파고다 대연학원)
(이미지=파고다 대연학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부산 파고다 대연학원은 오픽(OPIc, 외국어말하기평가) 담당 강사 스테이시(Stacy) 박의 ‘독한오픽’ 강의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연학원에 따르면 스테이시 박 강사는 파고다 부산대 지점의 회화를 시작으로 대연학원의 회화까지 수년간 수강생들에게 쉽고 재밌는 강의를 제공해 왔으며, 다년간의 미국 생활로 단순히 영어뿐만 아니라 미국 문화를 강의에 녹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새롭게 론칭한 스테이시 박의 ‘독한오픽’은 1개월/2주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강사가 직접 제작한 교재를 통해 시험에 빈출되는 주제를 선정해서 강의를 운영한다.

또한 파고다 대연학원에서는 더블랙 점수보장반이라는 프리미엄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1 밀착 케어, 복습 영상, 교재 무료 증정과 더불어 IH 달성 시 오픽 응시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서비스로 구성됐다.

여기에 스테이시 박 강사는 코로나19가 가져온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첨삭/피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급 이상의 영어를 구사하는 이들 중 오픽을 처음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카카오톡을 통한 녹음 피드백과 작문 첨삭을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12회, 6회, 2회 중 원하는 횟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테이시 박 강사는 “오픽 고득점을 위해서는 단순히 강사가 제공하는 템플릿과 답변을 암기하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답변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면서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독한오픽을 론칭한 이유이자 목표”라고 밝혔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대연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