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회원대상 선착순 무료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회원대상 선착순 무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17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마련해 회원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합격 준비에 꼭 필요한 필수용어들을 책 한 권으로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10개년 기출 문제를 반영했으며 부동산학개론, 민법, 공법, 공시법, 세법 등 과목별 중요도를 고려해 용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출제 유력한 용어들을 3단계 과정으로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용어와 비교해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개념정리’와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퀴즈로 체크하는 ‘반복훈련’ 단계를 거쳐, 필요한 용어만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찾아보기’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에 신규회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시험에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년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2021 환급연장패스’, 합리적인 수강료로 2021년 시험일까지 무한수강 가능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