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예스24에서 겨울방학 대비 학습 브랜드전 진행
NE능률, 예스24에서 겨울방학 대비 학습 브랜드전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2.16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 참고서 구매 이벤트...'구매 가격에 따라 다양한 선물 증정'
NE능률 겨울방학 대비 학습 브랜드전 (사진=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겨울방학을 대비해 온라인 서점 예스24(YES24)에서 학습 브랜드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습 브랜드전은 예스24에서 NE능률의 초중고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홈카페 아이템을 증정하는 행사다. NE능률 참고서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테인리스 머그컵'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필터리스 커피 드리퍼'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주문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시 YES포인트가 자동 차감된다.

이벤트 대상 교재에는 ▲세 마리 토끼 시리즈 ▲초등영어 리딩이 된다 ▲그래머 인사이드 ▲주니어 리딩튜터 ▲천문장 ▲능률보카 ▲수능까지 이어지는 초등 고학년 수학 ▲유형 더블 ▲하이엔드 시리즈 등 NE능률의 인기 참고서와 ELT 교재를 포함해 모든 학습서가 해당된다.

이 밖에도 학습 브랜드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NE능률플러스 카페에 사은품을 인증한 고객 중 20명에게 마카롱을 선물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은품 사진을 올린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드리퍼 또는 머그컵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대표 교육 정보 커뮤니티 초등맘, 상위 1% 카페의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하고 싶은 교재와 받고 싶은 사은품을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Tag
#NE능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