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최신 50회 시험 포함 ‘한능검 기출문제집’ 출간
에듀윌, 최신 50회 시험 포함 ‘한능검 기출문제집’ 출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13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최근 치러진 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가 포함된 ‘2021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와 기본(4,5,6급)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이 이번에 출간한 한능검 기출문제집은 △문풀북 △해설북 △암기북으로 구성돼 3단계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출제 패턴 파악에 최적화된 총 12회분의 문제를 수록했으며, 기출문제를 낱낱이 해부한 해설을 제공한다.

특히 해설북은 단순한 기출문제 풀이가 아닌, 해설을 통해 이론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돼 있다. 문제의 핵심을 정리한 ‘3초 공식’과 ‘핵심 개념’ 등을 제시해 강의나 이론서 없이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

‘암기북’은 고득점을 위한 빈출이론으로 구성됐다. 시험 직전 정리할 수 있도록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하고, 실제 시험에 출제된 정답 선지를 채워가면서 부족한 부분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 부록으로는 ‘흐름잡는 키워드 연표’를 제공한다. 빈출 주제의 핵심 키워드를 역사 흐름에 따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시대별로 연표를 구성했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자들이 어떤 개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다음 시험에는 어떤 문제가 출제될 지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학습이 매우 중요하다”며, “새로 개정된 기출문제집은 3단계 합격 커리큘럼 형태로 철저한 학습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의 최신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