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옥스포드 초등 영어 코스북 '런 위드 어스' 출간
NE능률, 옥스포드 초등 영어 코스북 '런 위드 어스' 출간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2.11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능률, 옥스포드 초등 영어 코스북 '런 위드 어스' 출간 (사진 = 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초등 영어 코스북 '런 위드 어스(Learn With Us)'를 독점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런 위드 어스’는 풍부한 영상 자료로 영어를 학습하며 의사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재로 초등 교육과정에 맞춰 1~6단계로 세분화되어 구성됐다. 

교재의 내용은 초등학생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주제는 물론 실생활에 바로 적용 가능한 영어 표현으로 구성되어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원어민을 화자로 설정하고, 교재의 처음부터 끝까지 원어민 화자와 함께 이야기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어민은 각 단계의 학습자 연령과 비슷하게 설정돼 학습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또래 친구와 공부하는 느낌을 준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담당자는 "10년 넘게 영어를 배워도 회화 실력이 늘지 않는 이유는 일상생활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교과서식 영어 학습만 반복하기 때문"이라며 "한국어로도 많이 사용하는 표현을 영어로 이야기하고 반복 학습한다면 영어 실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런 위드 어스'는 본 교재(Class Book), 활동북(Activity Book), DVD, 오디오 CD, 교사용 가이드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국의 대형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Tag
#NE능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