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문화재단, 문화센터 강좌 온라인 영상 콘텐츠로 제작
강남문화재단, 문화센터 강좌 온라인 영상 콘텐츠로 제작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2.11 0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문화재단, 문화센터 인기 강좌를 온라인 영상 콘텐츠로 제작 (사진 = 강남구청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강남구청 산하 강남문화재단(이하 재단)은 문화센터 강좌 온라인 콘텐츠 제작 사업 '온택트(On-tact) 강좌: 욜로(YOLO)와 강남'을 기획하고 총 38개의 동영상을 제작해 재단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에 온라인 공개를 마쳤다.

해당 온라인 동영상 강좌는 헬스, 골프, 음악, 건강, 어린이 강좌 등 다양한 내용으로 제작되었으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현재 재단이 운영 중인 문화센터 등의 모든 복합시설은 코로나19 위기 등급 2.5단계 격상에 따라 긴급 휴관 상태"라며 "이에 재단은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는 구민들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응원하며 비대면으로도 안전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강남구 내 문화센터 인기 강좌들을 온라인 동영상 강좌로 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 동영상 강좌 제작 사업은 오프라인 강좌의 기존 강사들 다수가 시설 휴관으로 만날 수 없는 수강생들을 위해 콘텐츠 제작에 출연자로 참여하며 뜻을 함께했다.

자세한 온라인 강좌에 대한 정보와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생활문화사업부 문화사업팀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