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홈스쿨링 교재 ‘초등영어 된다’ 신간 2종 출간
NE능률, 홈스쿨링 교재 ‘초등영어 된다’ 신간 2종 출간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2.08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필수 영단어 등 수록된 ‘초등영어 단어가 된다’
단계에 따라 학습할 수 있는 ‘초등영어 문법이 된다’
NE능률, 홈스쿨링 교재 ‘초등영어 된다’ 신간 2종 출간 (사진 = 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홈스쿨링 티칭 교재 ‘초등영어 된다’의 새로운 시리즈 ‘초등영어 단어가 된다’, ‘초등영어 문법이 된다’ 2종을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초등영어 된다’ 시리즈는 학부모가 집에서 부담 없이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홈스쿨링 특화 교재다. 2018년 ‘초등영어 리딩이 된다’가 먼저 출간됐고, 올해 ‘초등영어 단어가 된다’, ‘초등영어 문법이 된다’로 확대 출간됐다.

‘초등영어 단어가 된다’는 교육부 권장 초등 필수 영단어와 교과서 속 주요 어휘를 수록한 교재로 하나의 주제로 묶은 단어를 그림과 함께 배우고, 단어와 관련된 파닉스, 패턴, 스피킹 포인트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단어를 익히고, 교재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해 학습한 단어를 점검할 수 있다. 난이도는 1~4단계까지 4권의 교재로 나뉘어 있다.

‘초등영어 문법이 된다’는 기초 품사의 이해부터 문장 완성까지 단계에 따라 문법 규칙을 학습할 수 있는 교재로 4단계(스타터 1∙2, 레벨 1∙2)로 구성됐다. 문법 규칙의 개념을 시각 자료로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단어를 배열하거나 주어진 단어를 이용해 문장을 써 보면서 영어 쓰기까지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이번 ‘초등영어 된다’ 시리즈는 손쉬운 학습 지도를 위한 모바일 티칭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재의 QR코드를 통해 별도 회원 가입 없이 단어 듣기, 문법 해설, 영상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021년 1월 엔이북스 홈페이지에서 오픈되는 무료 레벨 테스트를 통해 자녀 학습 수준에 맞는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Tag
#NE능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