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현장] 앙블랑, 코베에서 물티슈에 이어 기저귀도 인기
[BT현장] 앙블랑, 코베에서 물티슈에 이어 기저귀도 인기
  • 정경미 기자
  • 승인 2020.11.27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경미 기자] 아기 물티슈 브랜드 앙블랑이 26~29일 열리는 ‘제37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물티슈 증정 이벤트와 기저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대상을 수상한 앙블랑은 가격보다 품질에 포커스를 맞춘 세이프라인으로 모든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99.9% 항균포장을 적용해 패키지 속뿐만 아니라 겉면도 신경 썼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카키의 경우 두께(평량) 82gsm으로 업계 최고 평량을 자랑한다. 앙블랑 블랙은 레이온 100%로 만들어져 자연 생분해 되는 제품으로 물티슈 사용으로 환경적인 부분의 걱정을 덜었다”고 설명했다.

앙블랑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제품을 판매하며, 하루 100명 한정수량으로 기저귀를 1000원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킵프렌즈 기저귀 무료 샘플 증정, 앙블랑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세이프 아기물티슈를 증정한다.

특히 앙블랑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는 사전예약으로 품절됐으나 이번 박람회 기간인 27일부터 29일까지 한정 수량 최저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앙블랑은 코베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수원메쎄 B-17번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