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무조건 합격부적’으로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CGV가 ‘무조건 합격부적’으로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26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응원 메시지 담은 ‘무조건 합격부적’ 제작
수능 당일부터 6천원 영화관람관으로 활용 가능
'무조건 합격 부적' 4종 이미지. (자료제공=CJ CGV)
'무조건 합격 부적' 4종 이미지. (자료제공=CJ CGV)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GV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무조건 합격 부적’ 4종을 배포한다.

합격 부적은 ▲다 찍어도 수능 만점 ▲테스형 정답을 알려줘! ▲수능보고 채점하면 샤샤샤 ▲기억력의 신 강림 등 총 4종으로 구성·제작했다.

이 합격 부적은 수능 당일인 12월3일부터 23일까지 일반 2D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합격 부적에 적혀있는 온라인 쿠폰번호 7자리를 CGV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등록하면 청소년에 한해 1인당 2매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조건 합격 부적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공식 SNS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CGV는 수험생을 비롯한 많은 청소년들이 올 한해를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쿠폰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2월2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올해 여러모로 고생했을 수험생들이 CGV의 무조건 합격 부적으로 잠시나마 웃으며 용기를 얻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SNS나 CGV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합격 부적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으니 수험생 자녀를 둔 지인 또는 주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합격 부적을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