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주노 작가 ‘카스 제로’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주노 작가 ‘카스 제로’ 캠페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24 2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알코올 맥주 제대로 즐기는 법”
주노 작가 일러스트로 SNS 소개
오비맥주와 일러스트레이터 주노 작가가 협업한 '카스 제로' 캠페인 홍보 이미지. (자료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와 일러스트레이터 주노 작가가 협업한 '카스 제로' 캠페인 홍보 이미지. (자료제공=오비맥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맥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논알코올 맥주 즐기는 법, 주노(JUNO) 작가의 일러스트로 확인하세요”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신제품 비알코올(Non-alcohol)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스마트 초이스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주노(JUNO)’와 협업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고 저도주 및 논알코올 제품을 찾는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주노가 젊고 참신한 일러스트로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맥주의 맛과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운동 전후·다이어트·시험을 앞둔 상황이라면 ‘카스 제로’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카드뉴스에 담아,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카스 제로’는 오비맥주가 국민맥주 ‘카스’의 이름을 걸고 선보인 첫 비알코올(Non-alcohol) 맥주다.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로 제조하고 맥주와 동일하게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지만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 맥주 고유의 풍미와 청량함만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주노는 “평소 즐겨 마시던 맥주 브랜드의 첫 비알코올 제품인 ‘카스 제로’와 협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맥주의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상황이라면 ‘카스 제로’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진솔하게 풀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주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비알코올 맥주 ‘카스 제로’의 특장점과 제대로 즐기는 법을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로 소개하고자 한다”며 “카스 제로와 주노가 선보일 신선한 콘텐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