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 연계한 '펫전문관' 오픈
동원몰,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 연계한 '펫전문관' 오픈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1.19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전문관' 內 입점 상품 일괄 합배송 '츄배송' 서비스
동원몰 홈페이지 (사진 = 동원몰 홈페이지 갈무리)
동원몰 홈페이지 (사진 = 동원몰 홈페이지 갈무리)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동원몰이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과 연계한 ‘펫전문관’을 오픈했다.

동원몰는 이번 ‘펫전문관’ 내 입점된 모든 상품을 브랜드 상관없이 일괄적으로 합배송하는 ‘츄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펫전문관’ 오픈과 동시에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진행한다. 또한 동원몰은 향후 인기 브랜드를 매달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월간 브랜드’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몰 관계자는 "동원몰은 지난해부터 동원그룹 내 다양한 온라인 사업 영역과 활발히 연계해 사업 시너지를 확대해나가고 있다"며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각종 신선육과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의 프리미엄 식재료에 이어 전문 펫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 식품 전문 온라인몰로 한 단계 더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가 올해 5월 론칭한 ‘츄츄닷컴’은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배변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펫 용품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전문몰이다. 동원F&B는 자사가 운영 중인 동원몰 내에 ‘츄츄닷컴’과 연계한 ‘펫전문관’을 열고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 등 국내외 48개 브랜드의 500여 가지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향후 1000개 이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