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패키지 출시…"커피, 영화를 만나다"
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패키지 출시…"커피, 영화를 만나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1.17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버설스튜디오와 협업, 클래식 무비 감성 담아
담요·변온머그 등 스페셜 굿즈로 MZ세대 겨냥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4종 이미지. (자료제공=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4종 이미지. (자료제공=동서식품)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동서식품이 미국의 유명 영화 제작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았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죠스'·'백투더퓨처'·'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이하 맥심X유니버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맥심X유니버설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키티버니포니·무민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네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개봉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클래식 무비 감성을 맥심 브랜드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 포스터·명장면·심볼 등을 모티프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40 소비자를 겨냥해 일러스트 담요·변온머그·틴케이스와 캐리어택 세트·팝콘통·피규어 텀블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5종도 포함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