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블루 이기는 '청소년힙합 미디어대전'과 '2020한류힙합문화대상' 개최
코로나 블루 이기는 '청소년힙합 미디어대전'과 '2020한류힙합문화대상' 개최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11.13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12일 라마다서울호텔 옹기아트홀에서

[베이비타임즈=최정범 기자] 사단법인 한국힙합문화협회(이하 협회)는 오는 12월 12일(토) 라마다서울호텔 옹기아트홀에서 ‘2020년 제8회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KOREA HIPHOP FESTIVAL K-HIPHOP AWARD)’과 ‘청소년 힙합 미디어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불황의 늪에 빠진 공연계는 그 동안 취소와 연기를 반복하면서 무관중 공연과 언택트 온라인 공연 등으로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가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

​전례없는 악조건 속에서 협회는 묵묵히 예술 영역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숨은 인재들과 힙합씬을 위해 공헌해 온 아티스트들을 시상하는 시간을 마련해 그 노력을 치하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협회 관계자는 "시상식은 아티스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들의 예술 활동을 뽐낼 수 있는 축제의 자리다."라며 "더불어 힙합 문화에 대한 공감을 위해 문화, 예술 관계 기관들의 시상을 병행한다."고 행사취지를 밝혔다.

2013년 시작된 본 시상식은 힙합 분야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북돋는 자리로서 8회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안전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