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이웃나눔 실천 위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
고양시의회, 이웃나눔 실천 위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0.11.10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1만4000장 고양시사회복지협의체에 전달

 

좌측에서부터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이창원 회장, 고양시의회 이길용 의장, 포레스트아웃팅스 현은정 대표,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정봉식 위원장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고양시의회는 지난 5일 영상회의실에서 관내 기업인 배다골테마파크와 포레스트아웃팅스로부터 1만4000장을 기부 받아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하는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양시의회 이길용 의장과 정봉식 문화복지위원장을 비롯해 이창원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 고양시 관내 14개 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 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 1만4000장(800만원 상당)은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14개 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에 전달돼 저소득층 어르신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도록 사랑을 전한 두 기업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창원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소외계층을 위한 귀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마스크가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