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절임배추부터 환불원정대 잠옷까지' 이마트, 롯데백화점, 아모레, 쿠팡, 이랜드, 롯데슈퍼, 현대백화점, CJ오쇼핑
[오늘의 쇼핑] '절임배추부터 환불원정대 잠옷까지' 이마트, 롯데백화점, 아모레, 쿠팡, 이랜드, 롯데슈퍼, 현대백화점, CJ오쇼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31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프리미엄 ‘베타후레쉬’ 절임배추 사전 예약

이마트는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18일까지 17일간 프리미엄 배추인 '피코크 베타후레쉬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11월 23일부터 12월 16일 중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희망 배송일을 지정하고, 절임배추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피코크 베타후레쉬 절임배추(20kg, 8~10포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상가 3만7300원에서 10% 할인된 3만3570원에 판매한다. 2개 이상 구매 고객은 20% 할인된 2만984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마트 앱을 통해 절임배추 사전예약 쿠폰을 발행받은 고객에게는(2000명 한정) 추가 10% 할인이 적용돼 최종적으로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20kg(8~10포기)당 2만61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가 ‘베타후레쉬’ 배추를 절임배추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2로 돌아왔다

롯데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행사장
롯데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행사장

롯데백화점이 10월 30일부터 7일간 온·오프라인 동시에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2’를 진행해 재고 소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 기업 돕기에 나섰다.

코리아 패션 마켓은 코로나 19로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유통 및 패션업계가 협업해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상품 할인 행사다.

이번 시즌2행사는 지난번 보다 행사 참여 점포를 3곳 늘려 본점, 잠실점, 평촌점, 부산본점 등 총 7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롯데온에서도 동시에 판매하는 등 행사 규모를 대폭 늘렸다. (오프라인 행사 기간: 10/30~11/3, 온라인 행사 기간: 10/30~11/5)

행사 규모와 함께 참여 브랜드도 지난번보다 2배 가량 늘어난다. 여성, 남성, 아웃도어, 골프 등 약 20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인기 패션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큐브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큐브미 키즈’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큐브미 키즈' 3종을 출시했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그린락토 큐브’, 영양소 밸런스 ‘멀티비타 큐브’, 면역력에 도움 주는 ‘홍삼스틱 큐브’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그린락토 큐브’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특허균주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비롯해 장 환경을 고려한 4종(락토바실러스 1종, 비피더스 2종, 락토코커스 1종)의 유산균을 담았다.

‘멀티비타 큐브’는 패스트푸드, 편식 등으로 걱정되는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잡아주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보건복지부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하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참고하여 한국인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했다.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에 고객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갤럭시 Z플립, 갤럭시S10 5G, LG V50s 휴대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마련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고객이 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하여,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하여 부모님 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환불원정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스파오X환불원정대 '쌘캐 애니멀 잠옷'
스파오X환불원정대 '쌘캐 애니멀 잠옷'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올해 가장 뜨거운 신인그룹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청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한 팀으로 구성돼 큰 화제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종의 수면 잠옷으로 환불원정대의 강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호랑이 자수가 돋보이는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 ‘REFUND SISTERS’ 레터가 포인트인 ‘샌캐 애니멀 잠옷’이다.

 

롯데슈퍼, '해남 절임배추'로 올해 김장 끝!

10월2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서초점에서 명현관 해남군수(왼쪽에서 첫번째)와 강호진 롯데슈퍼 신선식품부문장(왼쪽에서 두번째)이 '해남 절임배추' 판매촉진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 제공]

롯데슈퍼는 해남군과 함께 김장철을 맞아 '해남 절임배추'의 판매 촉진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슈퍼 전 점에서 12월 14일까지 해남 절임배추(20Kg)를 3만 7,900원에 판매할 계획이며, 사전예약주문을 통해 11월 7일부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전남 해남에서 재배한 해남배추는 황토땅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풍부한 영양과 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명품배추이다.

 

“응원 댓글 수만큼 기부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2주년 맞이 이색 기부 캠페인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2주년(11월 1일)을 맞아 11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관광업계를 응원하는 ‘따뜻한 댓글 펀딩’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고객이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댓글 한 개당 1000원씩 고객을 대신해 기부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내년 12월 말까지 현금처럼 100% 사용 가능한 모바일적립금(5000원)을 지급하며, 행사 기간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추가 혜택도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 전액은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 전달되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서울시 중소·영세 관광업계 종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 ‘트리플블랙’, 무선 충전에 흡착 기능 더한 보조배터리 ‘R5’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이 무선 충전에 흡착 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보조배터리 ‘R5’를 출시한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는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는 기본 유선 포트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해져 최대 3개 전자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고출력 전원 공급 방식 PD(Power Delivery) 3.0을 지원하며 용량도 1만mAh 달해 2.5회 이상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R5는 제품 발열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발열 방지 온도센서’와 제품 열을 배출할 수 있는 송풍구도 내장돼 안전성을 강화했다.

블랙·핑크·화이트·카키 중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트리플블랙 R5 본체와 C타입 케이블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