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오는 30일 마포 서울가든호텔에서
2020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오는 30일 마포 서울가든호텔에서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10.28 18: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2020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조직위원회)
(사진제공=2020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조직위원회)

[베이비타임즈=최정범 기자] 오는 30일 마포 서울가든호텔에서 한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이주여성, 유학생, 산업근로자들이 참여하는 “2020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가 열린다.

올해 2회째를 맞는 "2020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는 ‘문화를 넘어 마음을 이어 꽃피우자(동행)’라는 부제로 전세계가 펜데믹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어버린 현시대에 한국과 베트남 양국의 정서적 연대를 더욱 돈독히 하고 상호간의 발전과 다양한 문화행사로 발돋음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대회의 조직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는 정민우 총감독은 "코로나19로 베트남 현지 참가자들은 이번 대회에 참가하지 못했지만, 한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이주여성과 유학생 그리고 산업체 근로자들이 참여해 서로에게 또 다른 추억이 되었다."며 "이번에 선정된 사람들은 내년 2월, 베트남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2020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는 김태헌(제국의 아이돌 출신)과 정예지(미스코리아 출신)가 MC로 호흡을 맞추며, 축하공연으로 서하주노(테너 가수), 송유경(트롯트 가수), 이채비(가수), 최정아(국악인)과 명지예술단(북 공연), 로시오델솔(오케스트라), 아이돌 그룹(플로리아, 트윙클), 어린이 모델팀이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비관중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녹화된 영상은 한국의 OBS경인방송과 베트남 VTV1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성공적인 한국과 베트남의 패션페스티벌 어워즈를 위해  2020 한.베 조직위원회와 주한베트남관광청 대표부, SJ엔터테인먼트, GAIA E&M이 공동 주최하고, 인디컴, L&U인디컴미디어,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가 공동 주관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