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에듀, 초등 코딩교육 강좌 '자신만만 초등 코딩 생활' 오픈
마르시스에듀, 초등 코딩교육 강좌 '자신만만 초등 코딩 생활' 오픈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0.27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시스에듀, 초등 코딩교육 강좌 '자신만만 초등 코딩 생활' 오픈 (사진 = 마르시스에듀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코딩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는 초등학생 자녀가 안전하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강좌 `자신만만 초등 코딩 생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초등학생 코딩 교육에 특화된 온라인 가정학습 강좌다. 수업을 신청하면 마르시스에듀의 전문 코딩 교육 강사가 원격 강의 및 질의응답, Live 퀴즈 풀이, 프리미엄 코딩 웹북 등 풍성한 코딩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쌍방향 화상수업을 진행한다.

마르시스에듀 박용규 대표이사는 "컴퓨터 등의 스마트 기기 없이 코딩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언플러그드’(unplugged) 코딩과 교육용 프로그래밍 언어인 ‘엔트리’를 활용한 블록코딩 수업 등이 현재 개설된 강좌"라고 설명했다.

각 강좌별 교육 시간은 100분, 교육 비용은 회차당 3만원이다. 강의 수강 시 강좌별 코딩 웹북 등의 프리미엄 교육 콘텐트가 제공되며, 수강 완료 시 수료증이 발급된다. 수업 준비물은 마이크와 카메라가 지원되는 컴퓨터 혹은 노트북 1대다. 

수강을 원하면 네이버 검색창에서 '마르시스에듀'를 검색 후 상단 브랜드 검색에서 [초등 특강]을 클릭 후 원하는 수업과 날짜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박용규 대표이사는 "코딩은 어린이들의 디지털 리터러시 능력과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라며 "이번 강좌를 통해 어린이들이 코딩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마르시스에듀는 내년 2월 5일까지 온라인 어린이 코딩 대회 ‘2020-21 원더리그 코리아’를 개최한다. 원더리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원더리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