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 모여라~~~‘2020 케이캣페어’ 23일 수원메쎄에서 만나요!
집사들 모여라~~~‘2020 케이캣페어’ 23일 수원메쎄에서 만나요!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10.20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정범 기자] 청명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냥이들과의 나들이를 위한 박람회가 오는 23일 수원역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국내 대표 고양이 박람회인 ‘2020 케이캣페어’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한 차례 연기된 바 있다.

주최 측은 박람회는 산업 활성화와 소비 시장의 흐름을 만드는 필수 경제활동임을 강조하며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전시 환경 조성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 2020 케이캣페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속에 같혀 있던 집사들은 오랜만에 현장 서비스 체험과 제품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다. 

박람회장은 사료와 간식, 영양제 선택에 있어 반려묘의 체질과 기호, 식습관을 기초한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캣타워나 캣폴 등 고양이 가구 등은 제품의 실제 크기와 디자인을 비교해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온라인 구매 결정에 앞선, 오프라인 박람회의 방문이 필수적이다.

케이캣페어에 사료와 간식, 영양제, 해먹과 자동화장실, 캣휠, 캣하우스, 장난감등 고양이를 반려하는 데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 고양이를 주제로 한 아트 및 핸드메이드 소품 등을 선보인다.

▶ 케이캣페어의 색다른 즐거움...무료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에 제공되는 사은품이나 선착순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박람회를 즐기는 묘미인 만큼, 각 브랜드 부스 및 주최 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역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할로윈을 맞아 매일 선착순 200개 한정으로 2만원 상당 트릿(고양이 간식)을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트릭오어트릿 이벤트’, 사전등록자 전원을 대상으로 퍼시캣 사료 및 펫보타닉스 트릿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네츄럴코어 사료와 신제품 간식, 장난감으로 구성된 고양이 선물세트 및 캣타워, 자동화장실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 등 상세 이벤트 및 각 부스 별 프로모션 혜택은 반려동물 전문 어플리케이션(앱) ‘쭈쭈쭈’에서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별 부대행사로, 해마다 300명 이상 애묘인이 응시하여 인기를 끈 ‘케이캣 고양이집사능력시험’은 코로나19로 인해 진행되지 않지만 내년 1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1 케이캣페어’에서 동시 개최될 예정으로 이번 박람회에서는 응시를 위한 사전 접수처와 기출 문제를 풀어보는 홍보 부스가 준비된다.

▶ 케이캣페어 등록 방법...사전예매 또는 현장구매
박람회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 또는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21일까지 케이캣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매 시 5천원으로 50% 할인되며 ‘쭈쭈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경우, 22일까지 입장권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현장 매표 시에는 성인 기준 1만원이다.

한편, ‘2020 케이캣페어 수원메쎄’와 동기간에는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고카프)’이 개최되어 캠핑카를 비롯, 캠핑 용품과 아웃도어 용품 등을 전시할 예정이며 두 전시회가 진행되는 수원메쎄는 수원역 2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는 국내 1호 민간운영 전시컨벤션센터로 지난 7월 개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