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 산모교실 ‘베티맘스데이’에 초대합니다
베이비타임즈 산모교실 ‘베티맘스데이’에 초대합니다
  • 안무늬
  • 승인 2014.07.07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온ㆍ오프라인 육아 전문신문 베이비타임즈(대표 송계신)가 7월 ‘제2창간 선언’을 계기로 프리미엄 산모교실인 ‘베티맘스데이’를 오는 24일 오전11시부터 서울 여의도 KT여의도타워 20층 바이킹 뷔페에서 개최한다. 

베이비타임즈는 ‘베이비타임즈 산모교실’ 카페(http://cafe.naver.com/btmoms )를 통해 이번 ‘베티맘스데이’에 출산을 앞둔 임신부 8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임신·출산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 고품격 산모교실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1부 최지환 힐링유 심신치유센터 원장이 예비맘들을 위한 임신기간 동안의 스트레스관리, 산후 우울증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 뷔페식 점심 식사후 2부에서는 25년 경력의 차병원 간호과장 출신인 ‘마더앤베이비’ ​손선애 총괄운영 실장이 체계적인 임신출산 관리 및 산후관리에 대해서 강의한다. 산모교실 마지막 순서로는 푸짐한 기본 사은품과 경품 등 나눔의 시간도 갖는다.

7일 현재 '베이비타임즈 산모교실' 참가 신청자가 300명을 넘어서는 등 임산부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거동이 불편한 만삭맘들을 위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미참가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다. 자신의 블로그나 트위터ㆍ페이스북 등의 SNS에 많이 올린 30명의 임산부에게는 고급 아벤트 젖병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고 가온나무·마더앤베이비가 주관하는 산모교실 ‘베티맘스데이’에 참가하고 싶은 임신부는 베이비타임즈 홈페이지(http://www.babytimes.co.kr)나 산모교실 카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070-7756-6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