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뚜뚜빠빠, 세상 모든 엄마에게 전한 ‘위로와 격려’
[K클래스] 뚜뚜빠빠, 세상 모든 엄마에게 전한 ‘위로와 격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9.28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페라 그룹 뚜뚜빠빠, K클래스서 감동의 노래 전해
팝페라 그룹 뚜뚜빠빠의 모습. (사진=최주연 기자)
팝페라 그룹 뚜뚜빠빠의 모습. (사진=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2020년 9월, 가을의 정취를 닮은 멜로디가 K클래스 현장을 물들였다.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산모들을 위해 위로의 노래가 울려퍼진 것이다. 그 주인공은 팝페라 그룹 ‘뚜뚜빠빠’다.

뚜뚜빠빠란 ‘당신’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Tu'와 ‘빠지다’라는 한글의 조합. ‘당신에게 빠져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노래를 하고 싶다는 팀이다.

이번 K클래스에서 세상 가장 위대한 존재인 엄마들을 위한 노래를 들려주고 싶었다는 뚜뚜빠빠는, 유쾌한 입담과 감동적인 노래로 온·오프라인 모두를 감동시켰다.

이날 예비·육아맘들에게 전달된 뚜뚜빠빠의 노래편지는 총 2곡. 커피소년의 ‘내가 네 편이 되어줄게’. 그리고 안레아보첼리와 셀린디온이 함께 불러 화제가 된 ‘The Prayer(기도)’였다.

이 중 내가 네 편이 되어줄게는 뚜뚜빠빠가 직접 만든 노래 영상으로, The Prayer는 현장 라이브로 송출됐다.

특히 The Prayer 라이브가 끝난 후 현장 스튜디오에서는 우레와 같은 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함께 한 산모들 역시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날 뚜뚜빠빠는 "K클래스에 모인 예비·육아맘들에게 수고와 격려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었다“며 ”세상 가장 멋있는 분들, 사랑받기에 충분한 분들이 바로 어머니라는 말씀 또한 전해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