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순둥이 “안전하고 순한 우리 아기 물티슈”
[K클래스] 순둥이 “안전하고 순한 우리 아기 물티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25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K클래스에서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 관계자가 물티슈 보관방법과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24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K클래스에서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 관계자가 물티슈 보관방법과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친환경 리빙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24일 유튜브 라이브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서 물티슈 보관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 예비맘·육아맘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기물티슈 순둥이는 국내에서 모든 공정이 이뤄지는 한국산 클라라 원단과 유해물질을 제거한 깨끗한 정제수,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안전하다.

순둥이 관계자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물티슈를 만들 때 수입산 원단을 사용하게 되면 해상 컨테이너의 고온다습한 환경 때문에 원단에 미생물이 증식할 수 있고, 보존제 사용량이 아무래도 늘어날 수밖에 없다”면서 “순둥이 물티슈는 깐깐하게 선별한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존제 사용량이 적고 신선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물티슈 보관 방법과 사용기한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물티슈는 온도에 영향을 받기 쉬워서 고온이나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보관을 하는 것이 좋다. 겨울에는 수분이 함유된 물티슈의 특성상 보관 장소에 따라 얼기도 하는데, 이 경우 상온에서 녹인 후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사용기한은 일반적으로 1~2년으로 관리하는데, 순둥이 물티슈는 1년이다. 제품 개봉 후에는 이물질에 의해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빨리 사용하고, 개봉 전 제품은 패키지 옆면에 표기된 제조일자를 보고 관리할 수 있다.

순둥이 인기 제품인 아기 물티슈와 살균티슈, 안심마스크
순둥이 인기 제품인 아기 물티슈와 살균티슈, 안심마스크

순둥이는 물티슈 외에도 최근 개인위생에 관한 관심이 높아 99.9% 유해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순둥이 살균티슈’, 국내에서 만든 ‘순둥이 안심마스크’도 선보이고 있다.

살균티슈는 변성제를 넣지 않은 99.9% 순수 발효 주정 에탄올을 첨가해 제작했다. 장난감, 육아용품, 유아용 책상, 학용품 등 아이들 손이 닿는 제품의 세균을 살균하는 용도로 순하지만 확실한 살균력을 자랑한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며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