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아기 안전·층간소음 걱정 덜어주는 알집매트
[K클래스] 아기 안전·층간소음 걱정 덜어주는 알집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25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진행된 K클래스 온라인에서 알집매트 관계자와 사회를 맡은 개그맨 이정수가 알집매트의 9중 알집구조를 소개하고 있다.
24일 진행된 K클래스 온라인에서 알집매트 관계자와 사회를 맡은 개그맨 이정수가 알집매트의 9중 알집구조를 소개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대표 아기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아기를 위한 공간을 고민하는 임산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한 이번 케이클래스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동참하고자 첫 온라인 행사로 마련됐다.

케이클래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알집매트는 브랜드 철학과 올해 신제품이자 가장 많이 사랑받는 ‘알집 제로매트’를 소개했다.

알집매트는 집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와 아이들이 뛰면서 생기는 층간소음을 걱정하는 엄마들의 안타까움을 해결하고자 오랜 시간 연구하여 알집구조를 개발했다.

특허 받은 알집구조가 공기층을 만들어 충격을 잡아주고 소음을 차단하여 충격흡수와 층간소음 해소에 우수하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 환경부 환경마크 인증을 통과한 ‘알집 에코칼라폴더매트’,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크기의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월트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알집 디즈니 범퍼침대’와 ‘알집 디즈니 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유아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올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집 제로매트’는 기존 유아매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국내 최초 앞뒤 양면 틈새를 없애 매트 틈새로 이물질이 들어갈 걱정이 없으며,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세탁과 마찰에 강한 PU원단 겉커버와 뛰어난 통풍 효과 및 높은 밀착력의 메모리원단 속커버 2중 커버링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알집 제로매트
알집 제로매트

케이클래스 온라인에 참여한 알집매트 관계자는 “알집매트는 고객 편의성에 초점을 맞추고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며 “독보적인 기술력은 물론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업계 최초 친환경 인증을 받는 등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며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