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주니어랩, 오늘부터 이틀간 유튜브 채널 통해 전문가 교육 진행
NE능률 주니어랩, 오늘부터 이틀간 유튜브 채널 통해 전문가 교육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9.15 0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의 변화, 학원 운영 전략 등 비대면 교육 지원
NE능률 주니어랩 포스트 코로나 대비 온라인 전문가 교육
NE능률 주니어랩 포스트 코로나 대비 온라인 전문가 교육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이 오늘부터 이틀간 주니어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사전 신청한 주니어랩 가맹점주 및 강사에 한해 접속 가능한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NE능률 주니어랩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NE능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이후 맞이할 교육환경 변화에 대비하고, 강사들의 교육 역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의 변화와 흐름, 학원 운영 실천 전략 순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NE능률 주니어랩 관계자는 “여느 때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에게 이번 교육이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현장 반응을 토대로 가맹점주가 필요로 하는 비대면 교육의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신규 교육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E능률 주니어랩은 교육 당일 참석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에 접속 후 채팅창에 학원명 및 이름을 적으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교육 중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힌 참석자에게 친환경 살균 소독 방역권, 손소독 티슈 등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방역 키트를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