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마켓연구소, 박세인 대표 블로그 상위노출 비법 특강 진행
엄마마켓연구소, 박세인 대표 블로그 상위노출 비법 특강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9.03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사)출산육아교육협회 산하 공식기관 엄마마켓연구소는 지난 28일 맘뜰 후원으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박세인 대표를 초청, 고스트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마케팅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블로그 마케팅 특별강연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온라인으로 실시했으며, 스트 마케터,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육아 큐레이터 및 기타 블로그 운영이 필요한 사람들 50여 명 대을 대상으로 블로그 상위노출 전략을 배우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수제 유아반찬 전문점 맘뜰 후원으로 운영되는 엄마마켓연구소의 브랜드그로씽 프로그램이다. 기업이 고객으로부터 주목받고 선택받을 수 있도록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고스트마케터가 함께 프로젝트를 만들고 그 과정을 블로그 콘텐츠로 홍보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별강연을 맡은 박세인 대표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로 ‘블로그 투잡됩니다’의 저자이자 김미경 유튜브대학에서 엄마를 위한 블로그 마케팅 비밀과외 클래스를 오픈한 바 있다.

박세인 대표는 “블로그 마케팅은 기업의 철학과 비전은 물론 상품 자체의 독특한 마케팅 포인트를 잘 파악해 잠재 고객들에게 연결하는 일이고, 디지털상에서는 마케터의 신뢰도에 의해 성공 여부가 갈린다”고 블로그 마케팅 성공비결을 밝혔다.

한편, 엄마마켓연구소는 브랜드 검증과정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비즈니스 평판을 지원하고 디지털노마드형 고스트마케터 양성으로 신지식인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엄마마켓연구소는 후원사인 맘뜰 우수 리뷰어에 한해 3만원 상당 맘뜰 스토어 이용권을 부상으로 지급하기로 하고, 최우수 리뷰어 2인에게는 고스트마케터 포트폴리오 구축을 위해 박세인 대표와 함께하는 기업 홍보영상 제작 참여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맘뜰은 ‘소중한 우리 아기에 의한, 우리 아기를 위한 맘뜰’이라는 콘셉트로 유기농, 무항생제, 무농약, 국내산 식재료만을 고집하고, 주문된 수량만큼만 직접 조리하는 수제 유아반찬 전문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