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초·중학 대상 ‘EBS 온라인 개학’ 편성
EBS, 초·중학 대상 ‘EBS 온라인 개학’ 편성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8.30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학 대상 ‘EBS 온라인 개학’ 편성 (사진 = EBS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EBS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7개 학년을 대상으로 ‘EBS 온라인 개학’을 긴급 추가 편성한다.

EBS는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코로나19가 급격히 재확산됨에 따라 학교교육을 보완하고 학습결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추가 편성했다. 이미 방송되고 있는 초1,2학년 대상 프로그램을 포함해 모두 9개 학년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EBS는 지난 4월 코로나19 비상사태로 인한 교육 공백을 메우기 위해 온라인 교육모델인 ‘EBS 온라인 개학’을 실시한 바 있다.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1일까지 2주간 편성되는 ‘EBS 온라인 개학’은 상반기에 신설된 학년별 러닝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학생과 학부모의 시청 편의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초등 3학년부터 6학년 오후 시간은 엄선된 창의융합 콘텐츠로 프로그램을 편성해 가정에서도 방과 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기존에 서비스되던 초1,2학년 대상 프로그램은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EBS는 원격교육 플랫폼인 온라인 클래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만전을 기하는 동시에 EBS의 학습콘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함으로써 학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는 지상파, IPTV, 케이블TV, 위성방송 등 방송 플랫폼에서 볼 수 있다. 

방송 시간 및 자세한 내용은 EB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