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K클래스·대구, 잠정 연기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K클래스·대구, 잠정 연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5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8월 27일 개최예정이었던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K클래스·대구'가 잠정 연기되었다.

케이클래스 주최측은 24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 아쉽게도 행사가 연기되었다”면서 “추후 코로나 상황에 따라 다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릴 예정이었던 K클래스·대구는 이니스트 제약의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 5월과 6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열릴 예정이었다.

집콕에 지친 예비맘과 육아맘의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된 케이클래스는 ‘아기와 엄마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두 손 가득 푸짐한 경품을 증정해 매회 참가자들에게 큰 성원을 받았지만 이번에는 아쉽게도 다음을 기약하게 되었다.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K클래스는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엄마들에게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앞서 5월과 6월에 열린 케이클래스는 철저하고 엄격한 방역 준비로 안전하게 행사를 마무리해 업계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