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궁민건강프로젝트, 붕해도 빠른 ‘감태잠태’ 이벤트 진행
온궁민건강프로젝트, 붕해도 빠른 ‘감태잠태’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12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온궁민건강프로젝트㈜가 잠 못 이루는 현대인들을 위해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태잠태’는 기능성이 확실하지 않은 원료는 일절 배제하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집중해 담아낸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로 그 기능성을 입증했다.

해당 업체에 따르면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 기능(지표) 성분인 ‘디엑콜’ 함량도 30mg 이상이며, 정제(타블렛)가 체내에서 부스러지고 녹는 정도를 뜻하는 붕해가 빨라 체내 흡수에도 용이하다. 가장 이상적인 붕해도 시간은 30분 이내로,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시한 시간(60분)보다 약 2배 빠른 시간(25분)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바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제공하며, 감태잠태 제품 구매 후 진정성 있는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최대 1만원을 적립해준다. 아울러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한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꿀잠 자는 법으로 다양한 방법들이 알려져 있지만 이보다는 수면의 질 개선을 먼저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방법”이라며, “특히 감태잠태는 오로지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인정받은 감태추출물만 담아내 그 기능성을 기대해볼 수 있어 하루 1회 2정씩 꾸준히 섭취한다면 확실히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