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의 끝’…김태희, 빙그레 ‘끌레도르’ 모델 발탁
‘고급스러움의 끝’…김태희, 빙그레 ‘끌레도르’ 모델 발탁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7.23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리뉴얼 및 모델과의 시너지 통한 ‘고급화 전략’
끌레도르 모델 배우 김태희. (자료제공=빙그레)
끌레도르 모델 배우 김태희. (자료제공=빙그레)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고급스러운 우아함의 대명사 끌레도르와 김태희가 빙그레에서 만났다.

빙그레는 '끌레도르'의 모델로 배우 김태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끌레도르는 지난 2005년 출시돼 작년까지 약 25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린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이번 모델 기용은 배우 김태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와 어울린다는 판단 아래 이뤄졌다. 광고 영상에서 김태희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당당하고 시크한 걸크러쉬 콘셉트를 보여준다.

광고 영상은 23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끌레도르는 올해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제품명에 담긴 '황금 열쇠'라는 본래의 의미에 맞게 브랜드 디자인과 패키지를 더 고급스럽게 변경했다.

또 제품은 국내산 원유를 사용함과 동시에 원재료의 질감을 살리는 등 제품 고급화에도 중점을 뒀다.

특징적인 것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반영하기 위해 제품 라인업에 미니컵을 다시 추가했다는 것. 덧붙여 청키스타일 파인트 등 라인업 별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이와 관련해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끌레도르가 새롭게 태어났다"며 "새 단장한 끌레도르와 김태희의 고급스러움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 소비자들에게 ‘진한 맛의 감동’을 선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