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현장] 퓨어메이 '친환경 저자극 천연 화장품',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BT현장] 퓨어메이 '친환경 저자극 천연 화장품',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16 12: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메이 (사진=최주연 기자)
제 3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메이 (사진=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퓨어메이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예비엄마아빠 그리고 초보 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퓨어메이는 사전 등록 고객들에게 8종 샘플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퓨어메이제품 구입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퓨어메이는 이니스트 제약그룹에서 선보이는 친환경, 저자극 파마수티컬 핸드메이드 화장품으로 제약기반의 기술과 천연베이스의 핸드메이드가 결합되었다.

피부에 최적화된 천연 꽃, 허브, 에센셜 오일을 건조·배합·숙성하는 기술과 처방으로 피부밸런스와 보습, 피부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ph5 대의 다양한 제품은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연구원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퓨어메이 제품들
퓨어메이 제품들

퓨어메이 소프트세럼은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낸 천연 원물 함유 화장품이다. 토너와 세럼 기능을 동시에 갖췄으며 인공방부제는 물론 알콜과 인공색소, 인공향을 넣지 않았다.

훼이셜오일은 인공오일 대신 13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과 캐리어 오일을 사용했다. 흡수가 빨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로즈샤워젤은 전연 장미꽃잎을 직접 넣어 만드는 DIIY 약산성 샤워젤로 자극이 적은 코코넛 추출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13가지 천연오일을 함유해 당김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어썸 클렌징바는 피부본연 ph5.5에 가장 가까운 기능성 세안바다. 물에 잘 분해되는 코코넛유래성분을 사용해 세안 후 잔여물이 피부에 남지 않는다.

한편 퓨어메이는 이번 코베 참가기념 이벤트로 대한민국 대표육아앱 크라잉베베 SNS에서 현장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 곳 부스 방문 후 후기를 남기면 두나플러스, 알집매트, 코블록, 물티슈 등 선물을 추첨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