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예비부부 위한 ‘대전 듀오웨딩박람회’ 열려
대전충청 예비부부 위한 ‘대전 듀오웨딩박람회’ 열려
  • 백지선
  • 승인 2014.06.26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출처 = 듀오.

 


올 여름, 대전∙충청 지역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를 시원하게 끝낼 합리적인 맞춤 웨딩 서비스가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듀오웨드’는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듀오웨딩힐스에서 ‘제12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듀오웨딩힐스는 2014년 F/W 국내외 명품 웨딩드레스 등 최신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를 선보인다. 해외 명품 라인으로는 스티븐유릭, 얼루어, 매기소테르, 마뉴엘모타, 프로노비아스가, 국내 명품 라인으로는 브라이드 손윤희, 쥬빌리브라이드, 이주, 누벨마리에, 클라라가 참여한다.

방문 고객은 웨딩 전문가의 1:1 맞춤서비스는 물론, 웨딩 스타일링 체험전 등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듀오웨드만이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웨딩드레스, 예복, 메이크업, 웨딩 촬영 등의 전시 코너에서는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체험전이 진행된다.

대전 듀오웨딩박람회만의 실속 있는 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푸짐하다. 듀오웨딩힐스 고객을 위한 웨딩홀 할인 및 웨딩홀 섭외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박람회 기간계약 고객은 F/W 웨딩패키지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업그레이드 및 추가 할인 서비스가 주어진다.

전시 관람 현장에서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결혼식 날 무료로 명품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상담 고객에게는 로얄네이쳐 부스터크림과 발효 아마인 오일이 포함된 로얄네이쳐 럭셔리 케어 세트를 100% 증정한다.

혼수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혼수 특별 초대전도 열린다. 사전 신청을 통해 한복, 예물, 허니문 등 다양한 혼수 혜택 제공 및 혼수 비용을 지원한다.

한편, 제12회를 맞이하는 ‘대전 듀오웨딩박람회’는 수도권으로만 몰리는 웨딩서비스 불균형 해소를 위해 ‘듀오웨드’에서 매년 개최하는 박람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