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동반 여름휴가 숙소, 비발디파크 오픈
반려동물 동반 여름휴가 숙소, 비발디파크 오픈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07.13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인 '소노펫클럽&리조트' 오픈
다음 달 1일부터 비발디파크에서 대형견까지 투숙과 700평 야외 플레이그라운드까지
펫 동반 패밀리 객실 (사진=바발디파크 사이트 갈무리)
펫 동반 패밀리 객실 (사진=바발디파크 사이트 갈무리)

[베이비타임즈=최정범 기자]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지만,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족들과의 안전한 여행지를 고르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반려인들은 코로나19로 산책도 제대로 못하고 집콕을 면치 못하고 있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까지 고려한 휴가지 선택에 고심하지 않을 수 없다.

이러한 때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인 '소노펫클럽&리조트' 오픈 소식은 반려인들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에서의 숙박은 물론, 객실에서 숙박과 반려동물 대상 식음·병원·미용·교육 등의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특히 비발디파크는 다음 달 1일부터 대형견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700평 규모의 야외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

개점을 기념해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됐다.

펫 동반 패밀리 객실은 에코백, 건조간식, 배변봉투, 물티슈, 기념품, 비누), 고정형 목줄 (1.5m)까지 준비한 웰컴 Kit과 제공비품 방석, 식기, 애견타월, 배변판, 접착 테이프, 탈취제, 배변시트 여기에 반려견 1마리를 동반한 펫 플레이그라운드 무료 이용권까지 제공된다.

반려동물 용품까지 세심하게 제공하는 '소노펫클럽&리조트', 올 여름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에게 얼마나 각광받을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