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가 9일 공식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로 아역배우 김강훈을 발탁했다.
티오비보는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어른에게는 선택에 대한 확신과 안심을, 어린이에게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습관을 들일 수 있게 한다는 목표다.
모델로 발탁된 김강훈은 KBS에서 방용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2019 KBS 연기대상’ 청소년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티오비보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는 어린이 전용 살균 제품으로 의류나 가방, 침구류, 장난감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 비인체용 살균제다. 사이즈는 대용량 500ml와 80ml로 구성됐다.
어린이 전용 살균제는 환경부가 화학물질에 민감한 어린이 보호를 위해 시중의 일반 살균제에 비해 기준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그 기준에 맞춰 차아염소산(HOCL)을 비롯해 알코올과 향료 등의 성분을 배제하고, 식품첨가물 등급인 구연산을 메인 성분으로 처방했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비롯해 살균테스트, 탈취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등 관련 공인 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티오비보 관계자는 “부모에게 확신과 안심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필로소피와 때 묻지 않은 순수한 국민 아역배우 김강훈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부합해 망설임 없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발 빠르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