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에 응모하세요"
"사랑스런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에 응모하세요"
  • 안무늬
  • 승인 2014.06.24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생태도시 순천에서 동물과 함께 자연과 영화를 즐기는 세계 최대 동물영화제 ‘제2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동물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23일~7월 25일 응모작을 모집해 반려인들이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습을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anffis.org)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yl84c@anffis.org)로만 접수 가능하며, 무단 도용한 사진이 아닌 반드시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만 응모할 수 있다.

1차 당선작 발표 예정은 7월 31일이며, 1차에서 선정된 10점의 작품은 오는 8월 21일 개막하는 제2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기간 동안 순천만정원 내 전시돼 시민들과 관객들의 현장투표로 최종 TOP3를 선정한다.

1차 10개 작품 당선작 출품자에게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습이 영화제에 전시되는 기회는 물론 제2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티켓 교환권 2장씩을 선물로 증정해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도록 한다.

또한 현장투표기간 동안 가장 높은 득표율을 기록한 3인의 최종 당선자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한다. 3등 작품에는 반려동물전용 베드 또는 장난감과 함께 사료세트, 2등에게는 허츠앤베이에서 나오는 반려동물전용 텐트와 사료세트를 그리고 1등 당선자에게는 클레어 공기 청정기와 사료세트를 증정해 반려동물과 반려가족을 모두 생각한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번 콘테스트는 세계 최대 동물영화제인 제2회 순천만동물영화제가 주최하는 행사로 반려인들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이 영화제는 오는 8월 21일~26일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