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코베 베이비페어’·‘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알집매트, ‘코베 베이비페어’·‘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24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25일부터 28일까지 4일 동안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알집매트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ALZiP 에코칼라폴더 △모던베이지 △모던핑크 △모던블루 260x140 사이즈를 53% 할인 판매한다.

ALZiP 에코칼라폴더는 업계 최초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KC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보다 더 강화된 환경부 환경마크 인증을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매트이다.

알집매트는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LZiP 칼라폴더어반 △어반그레이핑크 △어반밀크그레이 색상의 320x70cm, 320x110cm 사이즈를 최대 54%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ALZiP 칼라폴더어반은 층간소음 완화에 효과적인 칼라폴더매트에 감각적인 어반 디자인을 더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코베 베이비페어 및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알집매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되어있거나, 현장에서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박람회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알집매트 담당자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알집매트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알집매트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