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균형 영양 성인분유 ‘하이밀크’ 출시
일동후디스, 균형 영양 성인분유 ‘하이밀크’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18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지방·탄수화물에 비타민·미네랄 등 영양 밸런스 더해
'하이밀크'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일동후디스)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일동후디스는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를 담은 영양 섭취 성인분유 ‘하이밀크’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가 각종 질환의 원인이라는 연구 결과에 따라 ‘저탄고지(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지방 섭취를 높이는)’ 식습관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그러나 한국인 상당수가 탄수화물 과잉섭취와 반대로 단백질·비타민·미네랄 섭취가 부족해 균형잡힌 영양 섭취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커지는 상황이다.

’하이밀크’는 간편하게 하루 1컵으로 필수 영양 성분들을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양식이다.

특히 지속적인 건강관리와 활력을 위해 영양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 간편식이나 편식 습관에 길들여진 아동이나 청소년에게도 적합하다.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의 영양 보충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하이밀크는 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탄수화물·지방 밸런스를 균형 있게 설계한 제품이다. 덧붙여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보강해 5대 영양소 밸런스를 맞췄다.

또 칼슘 흡수를 돕고 면역에 관여하는 비타민D·칼슘·마그네슘 등을 함유해 뼈와 치아 구성에 도움을 주도록 했으며,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의 1일 권장섭취기준 50%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배합했다.

이밖에도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건강 유지를 위해 초유 단백 ▲인지활동을 위한 오메가3 및 인지질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프로바이오틱 비피더스균도 포함했다.

하루 2~3스푼을 물에 타서 섭취하면 속 편하고 간편하게 단백질과 비타민·미네랄 등 미세 영양 성분들을 보충할 수 있다. 우유·요거트·커피·스프 등에 첨가해 기호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밀크는 일동후디스만의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가 담긴 성인분유로, 바쁜 일상 속에서 고른 영양 섭취가 어려운 모든 연령층을 위한 제품”이라며 “하이밀크 하루 1컵 습관으로 건강해지는 분들이 많아지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하이밀크’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캔당 3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