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호수공원 이탈리안 현지 셰프 맛집 플린에서 여름 맞이 새로운 메뉴 선보여
동탄호수공원 이탈리안 현지 셰프 맛집 플린에서 여름 맞이 새로운 메뉴 선보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6.13 0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호수공원 이탈리안 현지 셰프 맛집 플린에서 여름 맞이 새로운 메뉴 선보여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화성 동탄의 유명 이탈리아 레스토랑 PLIN(플린)에서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원기를 돋구는 새로운 여름 특선 요리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플린은 다양한 매체에서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화제의 맛집으로 경기도 화성시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서 데이트코스를 비롯한 가족모임, 회식장소 등 단체 모임으로 추천받는 곳이다.

이곳 플린의 셰프, 페데리코 스코티 셰프는 이탈리아 2스타 미슐랭 레스토랑, 덴마크 1스타 미슐랭 레스토랑, 미슐랭과 마찬가지로 호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레스토랑 평가인 HAT에 선정된 레스토랑 등 프랑스, 덴마크, 호주 등 다양한 해외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요리를 배우고 연구해왔다

이에 더해 플린을 운영하고 있는 이수빈 대표 또한 미국에서 6년간 유학했고, 세계 3대 요리학교로 불리는 ICIF를 졸업, 미슐랭 레스토랑과 더불어 호주 HAT 레스토랑 등에서 근무하며 경험과 실력을 쌓아왔으며, 이곳 플린에서는 그런 그들이 만나 환상적인 이탈리안 셰프가 선보이는 고향요리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여름 특선 메뉴에는 달걀요리와 리조또는 입맛을 돋을 수 있는 아스파라거스가, 이어 이탈리아 움브리아산 여름 블랙 트러플을 이용하여 만드는 트러플 따야린이 새로 생겼다. 파마산 크림 소스를 베이스로 트러플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슬라이스 하여 제공된다.

새로 선보이는 라비올리는 토끼고기로 속을 채우고 그 육수와 함께 제공되며, 직접 만든 생면으로 카카오를 넣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기운 나는 음식으로는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여름과일 레몬으로 만드는 크레모소 알 리모네는 레몬 모양으로 본떠 만드는 레몬 무스, 젤 등 레몬의 상큼함을 크게 맛 볼 수 있는 디저트다.

또한 여러 손님들의 요구에 맞춰 쿠팡과 네이버를 통해 수제 그리시니도 판매 중이다. 이탈리아산 밀가루와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정통 이탈리안 셰프 페데리코 스코티의 비전레시피로 만들어진 이 그리시니는 화학첨가물과 동물성 재료가 일절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어린아이는 물론이고 비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식사 예약 및 대관 문의는 경기도 화성시 산척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플린’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