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바다로 떠나는 여수 여행. 돌산공원과 해상케이블카, 여수맛집 용궁횟집
여름바다로 떠나는 여수 여행. 돌산공원과 해상케이블카, 여수맛집 용궁횟집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6.12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맛집 용궁횟집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여수 밤바다의 조명에는 아름다운 얘기가 있다고 한다. 여수시의 밤바다를 내려다보며 작곡했다고 하는 여수 밤바다의 가사 내용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가족끼리 즐기는 가족여행으로도 좋은 여수. 올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피해 여수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은 바다의 계절이다. 무더위가 이어질수록 사람들은 푸른 바다를 동경한다. 각양각색의 바다들 중 어디를 떠나야 할까 고민되는 사람들. 여수의 돌산공원은 여수 시가지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경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곳으로 여수 시민을 비롯한 여러 관광객들이 즐겨 방문하는 곳이다.

또한 여수 돌산대교에서 즐기는 여수밤바다와 해상케이블카는 탁 트인 공간, 케이블카에서 푸른 바다의 전경을 관람하고 즐길 수 있다. 해 질녘이라면 노을과 더불어 돌산대교의 아름다운 조명, 여수 밤바다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오동도와 영화 세트장 등 다양한 관광지를 즐긴 후 관광으로 꺼진 배를 채워줄 맛집을 추천한다. 30년 전통의 횟집, 여수를 포함한 다양한 곳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는 회 전문점 용궁횟집이 그곳이다. 3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만큼 재료 하나하나 모두 최고의 품질의 소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 품질의 음식을 가성비 좋은,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양하고 신선한 스끼다시들, 낙지호롱을 비롯한 매실장아찌 갓김치의 맛이 일품으로 꼽히는 이곳 용궁횟집은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곳에서 맛집으로 추천받고 있으며 시원한 물회와 회덮밥, 소라와 전복 등. 모둠회와 사시미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횟집이다.

이곳 용궁횟집의 관계자는 “다양한 관광객들과 현지인, 회식장소로 방문하는 만큼 손님들 모두 만족하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단순히 회 뿐만이 아닌 여름철 보양식인 하모 샤브샤브와 같은 다양한 음식을 개발,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런 노력을 손님들이 알아줬는지 관광객들을 비롯한 다양한 포털사이트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어 손님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1,2층 200석으로 이루어진 깔끔하고 넓은 실내가 붐빌 정도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곳 용궁횟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용궁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