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퓨어메이 ‘5월의 싱그러움 전하는 천연 코스메틱’
[K클래스] 퓨어메이 ‘5월의 싱그러움 전하는 천연 코스메틱’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8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핸드메이드 화장품 퓨어메이가 케이클래스에 참여해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사진은 부스에 마련된 퓨어메이 제품들.
천연 핸드메이드 화장품 퓨어메이가 케이클래스에 참여해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사진은 부스에 마련된 퓨어메이 제품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퓨어메이가 5월 28일(목)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했다.

퓨어메이는 이니스트 제약그룹에서 선보이는 친환경, 저자극 파마수티컬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로 제약기반의 기술과 천연베이스의 핸드메이드가 결합되었다.

피부에 최적화된 천연 꽃, 허브, 에센셜 오일을 건조·배합·숙성하는 기술과 처방으로 피부밸런스와 보습, 피부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ph5 대의 다양한 제품은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연구원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날 케이클래스에서 퓨어메이는 참가자 전원에게 ‘퓨어메이 소프트세럼 국화꽃, 로즈꽃’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퓨어메이 훼이셜오일, 로즈샤워젤, 어썸 클렌징바’로 구성된 3종 세트를 선물해 임산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퓨어메이 소프트세럼은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낸 천연 원물 함유 화장품이다. 토너와 세럼 기능을 동시에 갖췄으며 인공방부제는 물론 알콜과 인공색소, 인공향을 넣지 않았다.

훼이셜오일은 인공오일 대신 13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과 캐리어 오일을 사용했다. 흡수가 빨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로즈샤워젤은 전연 장미꽃잎을 직접 넣어 만드는 DIIY 약산성 샤워젤로 자극이 적은 코코넛 추출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13가지 천연오일을 함유해 당김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어썸 클렌징바는 피부본연 ph5.5에 가장 가까운 기능성 세안바다. 물에 잘 분해되는 코코넛유래성분을 사용해 세안 후 잔여물이 피부에 남지 않는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며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이번 케이클래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입장 시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을 측정한다. 열이 있는 참석자는 입장이 불가능하고 마스크 역시 착용 필수로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